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검색 search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리뷰

상품리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먼지날림이 줄어서 좋아요.
  • account_circle 훕매니저 (ip:)
  • star_half 0점  
  • query_builder 2023-02-27
  • thumb_up 0
  • visibility 1904

 

안녕하세요 고객님 훕몰입니다 :) 

저희 훕몰 제품을 구매해주시고 소중한 후기글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후기 하나하나가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앞으로도 저희 훕몰 많이 애용해주세요~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한 하루되세요♡


[ Original Message ]

기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순정형 매트는 늘 항상 먼지들로 뒤덮여져 있어 차량 탑승 시에 나 주행 도중의 먼지 날림이 꽤나 심하리라 예상되고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뒷좌석에는 저희 5살 공주님이 자주 탑승하여 과자 부스러기나 외출 중 신발에 달라붙어있는 흙덩어리, 깨알 같은 모래알이 늘 널브러지기 때문에 꽤나 신경이 쓰이는 건 당연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저는 늘 항상 자동차 코일매트 사용을 선호하는데요.

저가형 제품에서 보이는 상대적으로 두께감이 부족해 먼지 포집의 형성의 부족함이나 발에 닿는 안정적인 쿠션감이 당연스럽게 떨어지기 마련이지만 상대적으로 훕몰 자동차 코일매트는 이를 대비해 무려 20mm의 두꺼운 두께감과 밀도성을 높인 특수 코일로 포집된 먼지들의 이탈 방지에 도움이 되므로 쾌적한 차량 내부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워낙 완벽화된 사이즈로 순정상태의 동일한 고정 홀 장착이 가능함으로써 매트의 뒤틀림 없는 간편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제 차량의 제일 오염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바로 뒷좌석입니다. 아이가 앉는 좌석으로 과자 부스러기, 신발에 붙어있는 온갖 모래, 흙, 먼지가 쉬질 않는데요. 그만큼이나 차량 청소 시 가장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코일 매트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청소가 편리하다는 부분인데요. 해당 자동차 코일매트경우 물에 젖지 않는 소재로 제작된 만큼 차량 내부 청소 시 꺼내어 세차장에서 강력한 물을  분사한 후 가볍게 털어주기만 한다면 곧바로 재장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