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검색 search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언론속 평가 훕몰

언론속 평가 훕몰

언론의 폭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훕몰 카매트!

게시판 상세
[교통신문] 코일매트 전문 브랜드 훕몰(hoopmall), 셀프인테리어에 특화된 신제품 ‘DIY 퍼즐코일매트’ 출시
  • account_circle 훕매니저
  • (ip:)
  • star_half 0점  
  • query_builder 2019-06-18
  • thumb_up 추천하기
  • visibility 2538


우수한 품질의 자동차발매트 제품을 선보이며 코일매트 전문 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훕몰(hoopmall)’이 셀프인테리어에 용이한 신제품 ‘훕몰 DIY 퍼즐코일매트’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훕몰은 트렁크매트, 자동차발매트 등 여러 가지 차량용품부터 주방매트, 욕실매트 등 생활 코일매트를 제조 및 판매하는 전문 브랜드로 품질 좋은 코일원단만을 고집하는 것은 물론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코일매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동차 코일매트로 알려진 훕몰에서 출시한 신제품 ‘DIY 퍼즐코일매트’는 훕몰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성능이 뛰어난 것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어 셀프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다. 퍼즐 타입으로 구성되어 번거로운 과정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설치 및 해체가 가능하며 사용 면적 및 환경에 맞게 주방매트나 욕실매트, 발매트, 베란다매트로 사용 가능하다.

훕몰 DIY 퍼즐코일매트는 상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가위나 칼로 쉽게 자를 수 있어 취향 및 공간에 맞게 DIY를 할 수 있고 각종 이물질이나 미세먼지 투과력이 우수해 외부로부터 오염이 쉬운 현관이나 발코니에 설치해 현관매트, 발코니매트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열에 강한 난연성 소재로 이뤄져 있어 화재와 같은 안전사고에 대해서도 안심할 수 있다는 것이 제품의 장점이다.

또한 방수 소재로 음료수나 우유, 물 등을 흘리더라도 간단한 물청소로 세척이 가능하며 찌든 때와 먼지 등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하다. 특수 컬 구조로 쿠션감이 우수하고 안정적인 20mm 두께로 충격과 방음을 완벽히 차단해 안전매트로 사용할 수 있다. 견고한 구조로 이뤄져 있어 마모 및 변형이 적으며 오래 사용하더라도 뒤틀림이 없어 경제적이다.

DIY 퍼즐코일매트에 적용된 수 만개의 촘촘한 코일 구조가 공기 중 미세먼지와 이물질 등을 포집해 역류하지 않게 하고 밀림방지 고무돌기 설계로 사용 중 미끄러짐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물로 인해 미끄러지기 쉬운 주방이나 욕실에 설치해 주방매트, 욕실매트로 사용해도 좋다.

퍼즐코일매트를 포함해 훕몰의 모든 제품은 본드접착방식이 아닌 열접합방식으로 제조되어 내구성이 우수하며 유해물질이나 악취로부터 안전해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안전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유해물질 검출 테스트 SGS 인증을 완료했으며 크롬, 카드뮴, 셀레늄 등 유해물질이 일체 함유되지 않아 친환경 우수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훕몰(hoopmall) 관계자는 “코일매트 전문 브랜드 훕몰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DIY 퍼즐코일매트’는 질 좋은 직물코일원단을 사용해 품질이 우수하고 자연스러운 패턴 디자인이 가능해 셀프인테리어로도 부족함이 없다”며, “DIY 제품으로 설치 및 해체가 간편해 사용 면적에 맞게 조립할 수 있으며 주방매트는 물론 현관매트, 발코니매트, 베란다매트, 발매트, 욕실매트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일매트 브랜드 훕몰(hoopmall)에서는 신제품 DIY 퍼즐코일매트를 포함해 트렁크매트, 자동차발매트 등 다양한 자동차용품과 생활 코일매트를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훕몰(hoopmal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