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검색 search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언론속 평가 훕몰

언론속 평가 훕몰

언론의 폭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훕몰 카매트!

게시판 상세
[데일리시큐] hoopmall 코일매트, 우수한 성능 갖춰 장마철 필수차량용품으로 자리매김
  • account_circle 훕매니저
  • (ip:)
  • star_half 0점  
  • query_builder 2019-06-18
  • thumb_up 추천하기
  • visibility 60282

14.jpg




장마철이 시작되는 것을 알리기라도 하듯 연일 비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여름에는 무더운 날씨와 함께 장마가 함께 동반되면서 습기로 인해 곰팡이나 세균의 번식이 잦아져 가정 실내 환경은 물론 차량 내 환경까지 관리할 필요가 있다. 특히 차량 실내 바닥에 빗물이 스며들 경우 열기가 더해지면서 곰팡이 및 세균 번식, 악취의 우려가 있으므로 실내 바닥을 보호할 수 있는 자동차매트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일반 순정매트의 경우 차량 바닥 패브릭에 물이 스며들고 시간이 지나면서 악취가 나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코일매트나 친환경매트 등 고급 자동차매트를 장착해야 한다. 이 가운데 자동차용품 쇼핑몰 ‘훕몰(hoopmall)’에서 판매하고 있는 ‘엣지 코일카매트’가 차주들 사이에서 ‘장마철 필수차량용품’으로 꼽히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훕몰 ‘엣지 코일카매트’는 고가의 특수코일 재질을 사용해 물기나 미세먼지 등을 포집하는 성능이 뛰어나며 일반 자동차 코일매트 제품과 달리 가장자리 부분에 벨크로 처리가 되어 있어 우수한 마감처리가 돋보인다. 무엇보다 20mm 두께의 촘촘한 고밀도 코일 원단으로 제작되어 쿠션감이 좋고 차주의 운전환경을 편안하게 만들어줘 장거리 운전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2중 밀림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 중 나타나는 밀림현상을 최소화 했으며 가장자리 부분의 견고한 처리로 올 풀림이 적어 더욱 경제적이다. 물에 젖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져 여름 장마철에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것은 물론 세척이 간편해 음료수나 물 등 이물질이 묻어도 문제 없다.

특히 훕몰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성능 및 내구성을 더욱 강화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일반적인 카매트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먼지 포집력을 갖추었으며 통기성이 좋아 비 소식이 잦은 장마철에도 안심할 수 있다. 또 독성 자재나 본드를 사용하지 않아 유해성분 배출 및 악취로부터 안전하고 SGS 인증을 받아 친환경매트로서의 신뢰도가 우수하다.


엣지 코일카매트 외 다른 제품도 고가의 코일원단을 사용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맞춤형 1:1 커스텀 제작 시스템으로 현대, 기아, 쌍용 등 국내 차량부터 BMW, 렉서스, 포르쉐 등 수입 차량까지 모든 차량에 장착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컬러와 순정형, 확장형 두 가지 모델로 선택의 폭이 넓어 운전자의 취향이나 차량 구조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운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자동차용품 쇼핑몰 훕몰(hoopmall) 관계자는 “장마철을 앞두고 차량 실내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해 훕몰 코일매트, 친환경매트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좋은 자동차매트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통기성이 좋은지, 수분 및 미세먼지에 대한 포집력이 강한지,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매트인지 등을 따져볼 필요가 있다. 훕몰 코일매트는 이러한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으로 습기가 많은 장마철에도 쾌적한 차량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한편 훕몰 공식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훕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s://www.dailysecu.com/?mod=news&act=articleView&idxno=52549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