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검색 search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언론속 평가 훕몰

언론속 평가 훕몰

언론의 폭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훕몰 카매트!

게시판 상세
[교통신문] 차량용품 브랜드 'hoopmall', 여름철 습기 제거하는 코일매트 선보여
  • account_circle 훕매니저
  • (ip:)
  • star_half 0점  
  • query_builder 2019-06-18
  • thumb_up 추천하기
  • visibility 60399



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쾌적한 차량환경을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다. 때문에 차량용 공기청정기, 차량용 코일매트 등 여름철 습기 제거를 도와주는 차량용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나에게 맞는 차량용품을 구입하기 전에는 유해물질이 없는지, 꼼꼼한 마감처리가 되어있는지 등 복합적인 요소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차량용품 전문 업체 ‘훕몰’에서는 친환경 코일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코일매트는 코일모양의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코일 사이로 먼지 포집이 잘 되기 때문에 차량 내부, 베란다, 집안 내부 등 많이 쓰이고 있다.


차량용품 브랜드 훕몰은 자동차바닥매트, 생활코일매트, 훕몰 코일매트 등 다양한 코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본드를 사용하지 않은 열접합 방식으로 유해 물질로 인한 걱정을 덜었다.

특히, ‘엣지 업그레이드 코일카매트’는 훕몰의 대표 제품으로 강력한 먼지 포집 기능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테두리 부분에 벨크로 디테일 처리로 꼼꼼히 마감 처리가 되어 오랜 기간 사용해도 올 풀림을 방지하고 있다.


훕몰 코일매트는 고급 코일 원단 사용으로 발의 피로를 줄여주는 푹신함을 제공하고 있다. 열접합 방식, SGS(유해물질 검출테스트) 인증 완료를 비롯해 맞춤형 1:1 커스텀이 가능하다.

훕몰 코일매트는 20mm 두께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차량용 제품이다. 일반 순정매트처럼 물을 흡수하지 않고 머금기 때문에 여름철 습기에도 자동차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이러한 성능과 품질로 인해 유튜버와 블로거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훕몰 차량용품 사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생생한 후기를 찾아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제품 구매의 도움을 주고 있다.


차량용품 사이트 훕몰 관계자는 “여름철 습기 제거를 위해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코일매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훕몰의 자동차바닥매트는 고급 코일 원단으로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푹신함을 제공, SGS 인증 완료를 비롯해 1:1 맞춤 커스텀이 가능해 최적의 운전 환경을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코일매트, 자동차바닥매트 등 차량용품 관련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훕몰’ 차량용품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출처 : http://www.gyotongn.com/news/articleView.html?idxno=230372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