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검색 search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언론속 평가 훕몰

언론속 평가 훕몰

언론의 폭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훕몰 카매트!

게시판 상세
[경북신문] 여름 장마철 대비 필수템, 자동차 카매트 브랜드 ‘hoopmall’ 할인 이벤트
  • account_circle 훕매니저
  • (ip:)
  • star_half 0점  
  • query_builder 2019-06-18
  • thumb_up 추천하기
  • visibility 60524


[경북신문=윤상원기자]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장마가 되기 전에 꼭 준비해야 할 차량용품으로 자동차 카매트가 화제이다.

여러 카매트 중에서도 여름 장마철 대비를 위해 기능성 매트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특수코일 재질로 물을 포집하는 기능을 자랑하는 매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엣지 코일카매트’의 경우 일반 자동차 코일매트 제품과 달리

테두리 부분이 벨크로 처리가 되어있어 마감처리가 우수하며 20mm 두께의 촘촘한 고밀도 코일 원단으로 제작돼 쿠션감이 좋다.

이처럼 질 좋은 코일 원단으로 만들어진 ‘엣지 코일카매트’는 장시간 운전에도 쾌적한 운전 환경을 조성해주며 테두리 부분의 견고한 처리로

올 풀림이 없어 자주 교체할 필요 없이 경제적이다.


특히 눈여겨볼 점은 hoopmall 브랜드만의 자체 기술력만으로 성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는 것이다. 기존의 카매트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먼지 포집력을 지닌 것은 물론 독성 자재 및 본드를 사용하지 않아 유해물질 배출 및 악취에 대해 안심할 수 있다. 또한 물에 젖지 않는 소재로 여름 장마철이나 비 오는 날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간편한 세척 방법으로 관리도 수월하다.

훕몰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많은 봄과 휴가를 앞둔 여름에 코일매트 판매량이 급증한다”며, “특히 여름 같은 경우 비가 많이 오는데다가 장거리 운전이 많기 때문에 코일매트를 깔아 편안한 운전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제로 훕몰 코일매트는 차량 관련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노보스인더스트리 및 유명 유튜버와 차량 동호회 등으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고 전했다.

이에 훕몰 브랜드에서는 고객 분들의 많은 사랑에 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Copyrights ⓒ경북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 http://www.kbsm.net/default/index_view_page.php?idx=243566&part_idx=333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